↓↓↓ 자유게시판입니다. ↓↓↓
물을 많이 마시면
작성자
작성일
2026-06-02 14:38
조회
32
제가 속이 답답할때가 많아서 물을 많이 마시는데 물많이 마시면 나트륨이 부족해져서 피곤할 수 있다고 하네요
제가 기운없고 피곤한 이유가 물을 너무 마셔서 그런건지 걱정되네요
제가 기운없고 피곤한 이유가 물을 너무 마셔서 그런건지 걱정되네요
전체 0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
전체 453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| 공지사항 |
엑셀 데이터 구매 관련 진행경과 안내 (1)
|
|
2026.05.28 | 0 | 300 |
| 공지사항 |
자유게시판은 이렇게 이용해주세요. (36)
|
|
2023.10.07 | 2 | 1421 |
| 이주의 인기글 |
지역별 공장정보
|
|
2026.06.01 | 0 | 90 |
| 446 |
New 주말 잘 보네세요
|
|
12:48 | 0 | 7 |
| 445 |
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.
|
|
2026.06.05 | 0 | 12 |
| 444 |
날이 시원하네요
|
|
2026.06.05 | 0 | 15 |
| 443 |
커피가 없으면 하루시작이 어려워요
|
|
2026.06.05 | 0 | 15 |
| 442 |
일요일 출근...
|
|
2026.06.05 | 0 | 13 |
| 441 |
하루 고생하셨습니다.
|
|
2026.06.04 | 0 | 14 |
| 440 |
건강하세요
|
|
2026.06.04 | 0 | 15 |
| 439 |
투표
|
|
2026.06.04 | 0 | 16 |
| 438 |
물을 많이 마시면
|
|
2026.06.02 | 0 | 32 |
| 437 |
오늘 너무 덥네요
|
|
2026.06.02 | 0 | 28 |